품질·성능 기준 | 점검요소 | 점검항목 | 점검방법 | 참고 페이지 | |||
---|---|---|---|---|---|---|---|
관리체계 점검 |
품질성능 점검 |
||||||
고객 대응 | 고객 대응 체계 | 고객지원 및 대응체계 | 고객지원 및 대응체계 운영을 위한 관리 및 운영정책 | ● | 59 |
점검 항목 | 확인사항 |
---|---|
고객의견 수렴채널 구축 |
|
이용자 알림 프로세스 수립 |
|
내부 처리 절차 |
|
모니터링 지원 시스템 제공 |
|
품질·성능 기준 | 점검요소 | 점검항목 | 점검방법 | 참고 페이지 | |||
---|---|---|---|---|---|---|---|
관리체계 점검 |
품질성능 점검 |
||||||
고객 대응 | 고객 불만 처리 체계 | 고객불만 수집 체계 및 처리 절차 | 고객불만 수집 체계 및 처리절차를 위한 관리·운영정책 | ● | 63 |
점검 항목 | 확인사항 |
---|---|
고객불만 수집체계 및 처리절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