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품질성능 검증 지원 포탈 정보마당 > 자료실에서 양식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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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류 준비도, 지원적합성, 파급효과, 서비스 혁신성으로 구성되어 있는 품질성능 검증 지원서를 바탕으로 선정위원회를 통해 70점 이상 서비스가 선정됩니다.

 o 신청서류 준비도(50점) : 신청서류 작성의 성실도 및 가독성

 o 지원적합성(20점) : 지원 동기 및 지원 후 활용방안(의지)

 o 파급효과(20점) : 검증 결과로 예상되는 내부/외부 기대효과 등

 o 서비스 혁신성(10점) : 첨단 융합 기술의 접목 및 활용 여부 등

품질성능 검증 사업은 모집기간 내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기간 이후에 신청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품질성능 검증 신청 대상은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이며, 신청하실때 기타에 체크하시고 신청 서비스의 모델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하실때 제출하시는 서류는 페이지 수가 정해져 있지 않으며, PDF 형태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소개서의 경우, 신청 서비스에 대한 기본 개요, 특징, 차별성 등으로 구성 된 자유형식으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구성은 예시일 뿐이므로, 신청하시는 기업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서비스 소개서 업로드 용량은 100MB로 제한되어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품질성능 검증 지원 사업은 진위여부 점검 이후, 관리체계 점검과 품질성능 시험이 이뤄지게 되며, 일부의 시험만 진행은 불가능 합니다.

모집공고 기간 이후 1주일 이내 신청 취소 시, 불이익이 없으나

그 이후 중단 및 취소, 포기 시에는 차기 모집시 선정평가에 감정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품질성능 검증은 서비스 단위로 검증이 이뤄지게 되며, 각각의 서비스 별로 계정을 생성하여 품질성능 검증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품질성능 검증은 정부 전액 지원하며,

신청 및 접수 > 서비스 선정 > 진위여부 점검 > 관리체계 점검/성능시험 > 확인서 발급 순으로 진행됩니다.